WEB | 휴한의원 파킨슨 사이트

본문

기획의도


1. 파킨슨, 진전, 치매, 경도인지장애 중점진료, 특수 뇌질환을 전문으로 치료하는 한의원.

휴한의원 파킨슨은 주 타겟으로 파킨슨, 치매질환 등과 같이 특수 뇌질환을 가진 환자를 대상으로 치료하는 병원입니다.

​홈페이지 전체를 랜딩페이지와 같이 구성하여 환자들이 핵심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질환의 쉬운 설명을 위해 뇌그림과 도표, 그래프로 정보의 뢰감으로 주도록 기획하였습니다.

2. 방대한 정보를 한번에 볼 수 있는 퀵메뉴.

어렵고 이해하기 힘든 질환을 메인 오른쪽 퀵메뉴로 배치하여, 질병 상세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여 관련 정보를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가독성이 뛰어나도록 핵심정보만으로 컨텐츠를 노출하여, 마케팅을 효과를 극대화 하였습니다.

 

 

디자인의도


방대한 양의 질병 정보, 치료 정보등을 전달하기 위해 랜딩형 홈페이지로 구성되었습니다.
우측 퀵메뉴에서 타이틀을 클릭하여 해당 페이지로 스크롤 이동이 가능하며, 탁 트인 레이아웃으로 복잡함 없이 내용의 이해를 유도합니다.

각 질병에 대한 정보, 치료에 대한 안내를 효과적으로 구성하여 이해하기 쉬우며, 질병의 특성과 치료법을 명확하게 설명하여 신뢰감을 줍니다.

서브페이지 하단에는 상담창이 배치되어 자연스러운 상담 유도가 가능합니다.
- -

㈜에레혼.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길 22(역삼동 824-29) 202호   대표자 : 고덕진   사업자등록번호 : 220-88-49944   TEL : 070-8889-5534   FAX : 02-6280-3788

Copyrightⓒ2016 EREWHON. All rights reserved